▲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어린이 날을 기념해 세트의상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밝혔다. (사진=파티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니키)'가 어린이 날을 기념해 세트의상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일부터 14일 사이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튜디의 모험' 세트의상을 지급한다.

스튜디의 모험은 행복이 무엇인지 찾기 위해 돌아다니는 NPC(Non Player Character) '스튜디'와 관련된 의상이다. 동심을 자극하는 개나리 색상의 원피스와 양 갈래 헤어, 가방과 양산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날 기념 의상에 걸맞게 리본 장식이 들어간 아이템들이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어린이 날부터 주말까지 이어지는 연휴를 맞아 2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여정' 코너의 '공주급'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경우 재화와 아이템을 2배 확률로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스타일 대회' 대결 진행 시 제공하는 '스타코인'도 두배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아이러브니키는 오는 7일까지 '비밀상점'(확률형 의상 획득 코너) 신규 콘텐츠인 '구름천탑' 70% 할인과 함께 매일 '50루비'를 접속 보상으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