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패밀리] CJ푸드빌, 5월 가정의 달 신메뉴·이벤트 풍성
[With 패밀리] CJ푸드빌, 5월 가정의 달 신메뉴·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CJ푸드빌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브랜드별로 신메뉴를 출시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에 나섰다.

▲ 빕스가 가정의달을 맞아 바비큐를 출시하고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 CJ푸드빌)

◆빕스, 스패니시 바비큐 무제한 제공…생맥주 1잔에 1000원 

먼저 빕스가 월드푸드마켓 콘셉트 샐러드 바에 스패니시 바비큐를 더한 'VIPS Fiesta 2017'을 진행한다. 점심에는 '스패니시 바비큐 포크'를, 저녁에는 '스패니시 바비큐 폭립'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스페인식 구운 대파 요리인 '칼솟타다'와 스패니시 바비큐 소스 4종, 카라멜 소스를 입혀 구운 파인애플 등도 함께 선보인다. 5월 1일부터 빕스를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 중 선착순 6만5000명에게는 '키즈 프리패스'를 증정한다.

해당 프리패스를 소지한 어린이는 재방문 시부터 8월31일까지 횟수에 관계없이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생맥주는 6월28일까지 1잔을 1000원의 가격에 즐길 수 있다.

▲ 계절밥상 제주의 봄 메뉴 대폭 강화 제주산 녹차 활용한 디저트 (사진 = CJ푸드빌)

◆계절밥상, '감사 상차림' 주문 시 100% 당첨 쿠폰 행사

계절밥상은 가정의 달을 맞아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8일부터 돌판 쇠고기 구이 등 '감사 상차림' 주문 시 해당 쿠폰을 증정한다. 여행 상품권, 계절밥상 무료 식사권, 한뿌리 흑삼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다.

스크래치 쿠폰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어린이날에는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 총 5000명에게 '레인보우 루비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계절밥상은 최근 '제주 녹차'를 활용한 '그린 그린 티라미수', '제주 녹차 롤케이크' 등 디저트를 대폭 강화했다. 이뿐 아니라 '제주 녹차 보쌈', '연어 녹차 소반' 등을 선보여 가족 외식으로 안성맞춤이라는 설명이다.

◆N서울타워, "매주 특별행사 이어져"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N서울타워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주 특별 행사를 연다. 1일부터 6일까지 N그릴과 한쿡에서는 어린이 동반 4인 이상 방문 고객에게 '보스 베이비' 영화 표 2장(선착순 50팀) 혹은 '타워 베어' 1개(선착순 100팀)를 증정한다.

3일부터 7일에는 전망대에 도어락을 설치한 투명 아크릴함을 비치하고 매일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춘 5명에게 함에 담긴 선물을 증정한다. 아울러, 5월 한 달간 5월 생일 고객은 전망대 티켓 1매 구매 시 무료로 1매를 더 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는 지난해 서울시가 발표한 '서울 한류 10대 명소 1위'에 선정되는 등 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 방문 시 필수 코스로 꼽히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