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국방부, 장병 취업 멘토링 협약 체결
한화시스템-국방부, 장병 취업 멘토링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시권 한화 시스템 대표이사(첫째 줄 오른쪽 셋째)와 황인무 국방부 차관(첫째 줄 왼쪽 셋째)이하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 시스템)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한화 시스템은 국방부와 28일 서울 중구 장교동 한화 시스템 본사 회의실에서 장병들의 자기계발 및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한 장병 사랑 재능기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화 시스템은 국방부와 열린 병영문화 정착 및 사회공헌의 목적으로 장병들을 위한 재능기부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시권 한화 시스템 대표와 황인무 국방부 차관이 참석했다. 한화 시스템은 이번 협약에 따라 민간기업 최초로 장병 사랑 재능기부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

이에 한화 시스템은 사내 인사전문가와 임직원들이 함께 직접 부대를 방문하는 장병 사랑 진로·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개발해 오는 5월부터 매달 1회씩 운영할 예정이다.

장시권 한화 시스템 대표이사는 "장병 사랑 진로·취업 멘토링을 통해 장병들이 군 복무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사회 진출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방산업체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장병들의 사기 진작 및 군 생활 편의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