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뷰티몰, 고객 감사 특별전…인기상품 최대 80% 할인
AK 뷰티몰, 고객 감사 특별전…인기상품 최대 8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뷰티 온라인직영몰 'AK 뷰티'가 애경산업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전을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기간 환절기 피부 진정,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 화장품만 담은 'AK 뷰티박스'를 최대 65% 할인한다. 케라시스 살롱컬러 염모제 3200원 무료배송 혜택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애경산업 창립기념일인 25일에는 인기 상품을 최소 32%에서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할인 대표상품은 기능성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스킨케어라인, 색조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군,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알피스트', 클렌징화장품 '포인트' 등이다.

색조메이크업 아이템 '루나 아이팔레트 런웨이 시티 컬렉션 파리'도 선착순 32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1인 1개이며, 배송료는 별도부담이다.

애경 관계자는 "AK 뷰티몰은 애경이 운영하는 직영 몰로 화장품,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뷰티제품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창립기념일을 맞이해 평소 관심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같은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