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토프로덕츠 부스, P&I '핫플레이스'로 부각
코리아포토프로덕츠 부스, P&I '핫플레이스'로 부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리아포토프로덕츠㈜가 오는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인 '2017 서울 국제사진영상전 (Photo and Imaging 2017, 이하 P&I 2017)'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권진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코리아포토프로덕츠㈜가 오는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인 '2017 서울 국제사진영상전 (Photo and Imaging 2017, 이하 P&I 2017)'에 참가하고 있다.

코리아포토프로덕츠는 토키아부스와 호야필터에는 신제품 전시와 포토타임에 인기 레이싱걸 류지혜를 세워 관람객들과 사진사들의 시선을 뺏으며 P&I 기간 핫플레이스로 뜨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뛰어난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카메라 광학 필터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HOYA 필터'과 광각렌즈의 명가인 'TOKINA 렌즈', 프로페셔널을 위한 영상용 렌즈인 'TOKINA CINEMA의 렌즈군', 프리미엄 카메라 가방 'ZKIN(지킨)', 신개념 굿디자인 로프형 카메라스트랩 '요세미티', 고품격 속사케이스 '림즈' 등 5개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제품들을 소개한다.

HOYA 필터는 광량을 감소시켜 장노출 및 밝은 상황에서도 개방 조리개를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ND 필터인 PROND와 정전기 방지 코팅을 적용하여 먼지나 이물질이 쉽게 묻지 않고 강화코팅과 발수&방유 기능이 적용된 FUSION ANTISTATIC UV, CPL 필터를 전시하고 있다.

▲ 코리아포토프로덕츠㈜가 오는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광학기기 전시회인 '2017 서울 국제사진영상전 (Photo and Imaging 2017, 이하 P&I 2017)'에 참가하고 있다. (이미지=KPP)

TOKINA 렌즈는 신제품 Firin(피린) 20mm F2 FE MF렌즈를 출시했다. 소니미러리스 전용으로 출시 된 프리미엄 렌즈로 사진촬영 및 조리개 링의 De-Click 버튼을 이용해 조리개 매커니즘을 해제하여 동영상 촬영을 용이하게 해 준다. 그 외 풀바디용 16-28 f2.8렌즈와 크롭바디용 11-20 F2.8, 11-16 F2.8 DXII 렌즈 등을 소개했다.

또한 2016년 굿디자인상을 수상한 특별한 로프형 스트랩 요세미티 스트랩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요세미티국립공원 암벽 등반가와 얘기하며 발명해낸 신개념 카메라 스트랩으로 튼튼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트랩으로 다양한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포토프로덕츠는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상담부터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