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각성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각성 업데이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에 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이하 레이븐)에 각성 시스템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각성'은 더 재미있고 전략적인 실시간 전투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레이븐의 신규 성장 콘텐츠이자 전투 시스템으로 캐릭터 각성 및 새로운 각성 스킬을 통해 성장의 재미뿐 아니라 실질적인 전투의 재미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각성 캐릭터는 휴먼, 엘프, 반고, 릴리스 등 각 종족 별로 3종씩 총 12종이 존재하며, 40레벨 이후부터 각성이 가능하다.

캐릭터 각성을 하기 위해서는 특정 고대 무기와 방어구 세트가 필요하며, 각성을 하게 되면 화려한 외형으로 바뀌는 것은 물론 각 캐릭터에 특화된 강력한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각성 캐릭터는 각성석을 이용해 최대 10단계까지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이 외 △최고 난이도 '지옥' 탐험 전 지역 오픈 △대인 공격력을 기본 옵션으로 보유한 신규 장비 '로간 벨트' △종합순위 항목에서 이용자 본인의 순위와 각 부문별 1위를 확인할 수 있는 '종합 순위 시스템' △길드 콘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길드이전 추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븐에서 가장 중요한 전투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귀담아 듣고 반영해 계속 진화를 거듭해 나가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2종 중 원하는 각성 캐릭터를 선택만 해도 최고 등급인 고대 무기 및 방어구 4종으로 구성된 각성용 고대 장비 풀 세트를 100% 지급한다.

또 출석 이벤트에서는 출석만 해도 최대 8개의 각성용 고대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성 레벨 도전 이벤트'의 경우 각성석을 이용해 지정된 각성 레벨을 달성하면 크리스탈, 강화석, 골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