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참신한 아이디어 찾습니다"
동부화재, "참신한 아이디어 찾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형기자]<toadk@seoulfn.com>동부화재는 신상품 개발을 위한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보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일반인을 대상으로 히트상품 개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보험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동부화재 홈페이지(www.idongbu.com)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5월 31일까지 이메일(i@dbins.net)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 내용은 블루오션 시장을 창출하고 마켓 트렌드를 선도할 장기보험상품에 관한 아이디어라면 어떤 내용이라도 가능하다.
 
공모에 참여한 아이디어는 창의성, 시장성, 실현 가능성, 합리성, 충실도 등 5개 기준에 따라 심사가 이루어지며, 당선작 발표는 6월 29일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시상은 대상에 1,000만원, 최우수상 2편에는 500만원, 우수상 3편에는 300만원, 장려상 5편에는 150만원이 각각 주어지고, 참가자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가 향후 대졸 신입사원 공채나 인턴쉽 지원시에는 인사 가점이 부여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화재 홈페이지(www.idongbu.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장기상품파트(02-3011-3485)로 하면 된다.

김주형기자<빠르고 깊이있는 경제금융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