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엠, '로맨틱 오피스룩' 제안
이랜드월드 로엠, '로맨틱 오피스룩'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랜드월드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로맨틱 오피스룩을 19일 선보였다. (사진=로엠)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이랜드월드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모델 박신혜와 함께 로맨틱 오피스룩을 19일 선보였다.

로엠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로맨틱 오피스룩으로 로엠 쉬폰 원피스를 제안했다. 7부 소매와 롱기장으로 활동성이 좋고 은은한 플라워 패턴의 나염과 잔잔한 주름이 있는 쉬폰소재의 특징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한껏 살렸다. 슬림한 핏의 A라인 스커트에 허리벨트까지 추가돼 더욱 날씬한 핏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엠 관계자는 "오피스룩은 지적이면서도 깔끔한 코디로 직장인 여성뿐만 아니라 20대 젊은 여성 사이에서도 인기"라며 "로엠 오피스룩은 편안한과 함께 여성스러움이 함께 강조 됨으로써 데일리 코디 및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인 '독취사'와 함께 '2017 상반기면접 완정 정복'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취사 이벤트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20명에게 로엠 면접 정장 세트를 증정하며, 30명 추첨을 통해 면접 노하우와 메이크업 특강, 면접룩 소개 등으로 구성된 무료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23일까지로, 네이버 독취사 카페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