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봄철 황사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쌍용차, 봄철 황사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쌍용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쌍용자동차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쾌적한 자동차 생활을 위한 ‘봄철 황사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쌍용차는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한 해 동안 원활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17일부터 29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 330여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이번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겨울철 눈과 추위, 미세먼지, 황사 등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어컨 필터를 교환하면 공임의 30%를 할인해 주며 넥센타이어 교체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쌍용차는 이 밖에도 △명절맞이 고속도로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자연재해 발생 지역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등 모든 고객의 원활한 차량 운행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봄철 황사 대비 차량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