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단성·시인성 차별화' 썬팅 브이쿨,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열차단성·시인성 차별화' 썬팅 브이쿨,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알테크는 코리아 톱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에서 브이쿨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지알테크)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지] 지알테크는 '2017 코리아 톱 브랜드 어워드 (2017 Korea Top Brand Award)'에서 프리미엄 열차단 썬팅 브이쿨 등 자동차 외장관리 서비스로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톱 브랜드 어워드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이쿨은 혁신적인 열차단 성능과 동시에 선명한 시인성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제품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 지알테크 썬팅 브랜드 브이쿨의 홍보대사 배우 이상윤. (사진=지알테크)

브이쿨은 일반 썬팅 필름과 달리 금, 은, 인듐 등 희귀 금속을 주 원료로 하며, 특히 미 공군 스텔스기의 적외선 반사 기법을 적용한 열차단 기술로 세계 100대 발명기술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뛰어난 열차단 성능으로 에어컨 가동을 줄이면서 미국립재생에너지연구소(NREL)테스트 결과 평균 3%의 연비절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일환 지알테크 대표는 “세계 톱 상품군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기술로 개발한 우수 상품들을 세계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면서 “자동차 외장관리 서비스와 상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발한 기술 교류와 혁신을 통하여 경쟁력을 키워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