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사이판 투어 라운지 오픈
티웨이항공, 사이판 투어 라운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1일 사이판 시내 중심에 '사이판 투어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이판 투어 라운지는 현지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각종 여행 업무와 숙박, 렌터카, 공항 픽업 유료 서비스 등 예약 업무가 이뤄지며, 라운지 내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사용도 가능하다.

특히, 사이판을 방문 고객의 편의 제공을 위해 사이판 투어 라운지의 전용 홈페이지도 함께 운영된다. 이 사이트에서는 사이판의 쇼핑과 맛집 등을 미리 검색할 수 있으며, 렌터카나 픽업 서비스 등의 사전 예약도 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사이판 투어 라운지의 오픈을 기념해 사이판 노선의 특가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0만3060원부터다.

또한, 내달 31일까지 사이판 투어 라운지를 직접 방문, 혹은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 감동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티웨이항공의 인기 노선 중 하나인 사이판 지역에 투어 라운지와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지역에 티웨이항공 고객만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만들어 해외여행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