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캄보디아 저소득가정 어린이 돕기 나눔상자 제작
KB국민카드, 캄보디아 저소득가정 어린이 돕기 나눔상자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KB국민카드는 임직원들이 기증한 의류, 학용품, 도서 등을 모아 캄보디아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에게 전달하는 'KB 해피 프렌즈(KB Happy Friends)' 행사를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백문일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상무 등 임직원 100여명과 권훈상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대표 등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평소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티셔츠·바지·점퍼 등)와 신발(운동화·슬리퍼 등), 학용품(연필·지우개·공책·가방 등), 영문도서, 장난감, 위생용품(비누·치약 등) 등의 물품 가져와 나눔상자 100개를 제작했다. 제작된 나눔상자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을 통해 캄보디아 프놈펜 및 썸므라옹톰 지역 저소득가정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이번 100상자를 시작으로 매월 임직원들의 물품 기증을 통해 연말까지 총 1000개의 나눔상자를 제작해 캄보디아에 보낼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모은 작은 정성들이 캄보디아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