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구달, '블랙 솔트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클리오 구달, '블랙 솔트 클렌징 라인 5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이 미세먼지 세안을 위한 '블랙 솔트 클렌징 라인 5종'을 29일 선보였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클리오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이 '블랙 솔트 클렌징 라인 5종'을 29일 출시했다.

블랙 솔트 클렌징 라인은 폼과 오일, 워터, 무스, 버블로 구성됐다. '블랙 솔트 딥 클렌징 폼'은 딱풀 제형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흡착해 피부 밖으로 밀어낸다. 미세 소금 입자 스크럽이 함유돼 모공 속 묵은 각질도 함께 제거해 준다. '블랙 솔트 딥 클렌징 오일'은 유분에 뒤엉킨 메이크업과 미세먼지를 녹여 잔여감 없이 개운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블랙솔트 딥 클렌징 무스'의 경우 노폐물은 피부 밖으로 배출하고 수분은 끌어당기는 멜팅 휩 무스가 클렌징 후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미세먼지와 묵은 노폐물을 필링효과로 밀어내는 제품으로 클렌징, 마사지, 필링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제품이다.

구달 관계자는 "블랙 솔트는 미네랄이 풍부한 씨솔트와 영양소가 가득한 블랙 씨플랜트가 만나 미세먼지는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주는 딥 클렌징에 적합한 성분"이라며 "이번 라인은 소비자들 개개인의 요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다양한 클렌징 기능까지 갖춰 출시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