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직장인 맞춤 '위비 Five' 체크카드 출시
우리카드, 직장인 맞춤 '위비 Five' 체크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우리카드는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은 '위비 Five'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상품명 Five는 동화 신데렐라 속 마법처럼, 정해진 5시간 동안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는 의미와 함께 5% 할인이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다.

먼저 퇴근 후 약속이나 야근 등으로 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과 주점, 노래방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맞춤형 쇼핑 혜택도 탑재해 위비마켓, G마켓, 11번가, 쿠팡, 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CU, GS25, 올리브영, 왓슨스 등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에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해외 직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버스, 지하철 및 택시 5% 할인과 함께 자가용 운전자를 위한 SK주유소 5% 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5월 말까지 이 카드를 우리은행 결제계좌로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현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자동차(1명),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1000명) 등 총 100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 카드는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소셜 빅데이터 분석 및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며 "힘들고 지칠 수밖에 없는 직장 생활에 작은 활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