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활성화 비타민 '삐콤씨액티브' 출시
유한양행, 활성화 비타민 '삐콤씨액티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한양행은 비타민 B1, B2, 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기능을 높인 삐콤씨액티브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유한양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유한양행은 다음 달 1일 삐콤씨액티브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삐콤씨액티브는 회사의 대표 품목인 삐콤씨 본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 중 B1, B2, 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기능을 높였다.

활성비타민 B1은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없는 벤포티아민을 50mg 고함량 사용했다. 벤포티아민은 티아민디설피드 대비 8배의 높은 흡수율로 생체이용률을 높였고, 오랜 시간 동안 약효가 지속이 되는 장점이 있다. 육체피로와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해소와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의 눈의 피로회복에도 큰 효과가 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활성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비활성형보다 체내 흡수가 원활하고 소화관 내에 오래 머무르는 장점으로 입안 염증, 습진, 피부염을 완화해 준다. 활성비타민 B6인 피리독살 포스페이트는 비활성형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돼 10배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삐콤씨액티브는 제형의 크기 감소로 목 넘김이 훨씬 수월해짐으로서 청소년 및 여성, 고령층의 복용 편리성을 갖췄으며 항산화 성분인 토코페롤도 증량으로 말초혈행 장애 및 갱년기 시 어깨결림, 손발 저림, 손발 냉증의 증상을 완화시켜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