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TOP 포인트 사용 고객 경품 이벤트
BC카드, TOP 포인트 사용 고객 경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BC카드가 TOP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경품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TOP 가맹점에서 1000 TOP 포인트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5명) △TOP 포인트 쿠폰 5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온라인 TOP 가맹점에서 3000 TOP 포인트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1000 TOP 포인트를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BC카드로 결제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온라인 TOP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마다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스탬프 3장 적립 시 TOP 포인트 5000원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탬프 적립 및 교환은 앱(withTOP, CL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TOP 포인트 사용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BC카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단계 더 높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