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파주운정 행복주택' 4월 청약접수
LH, '파주운정 행복주택' 4월 청약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주운정 행복주택 조감도.(사진=LH)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에 위치한 '파주운정 행복주택'의 입주자를 오는 30일 모집 공고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주운정 행복주택은 총 호수 1700호로 16㎡, 21㎡, 26㎡, 36㎡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돼 있다. 입주 예정일은 12월 예정이다.

지구 내에 대형마트 홈플러스가 들어서고 의료시설과 약국, 초등학교가 개교한 상태이며, 주변 편의시설로는 주민센터인 행복센터와 운정호수공원, 산내공원 등이 갖춰져 있다.

교통 여건은 자유로와 제2자유로 등 입체교통망이 갖춰졌고, 광역버스(M7111 등)와 경의선 운정역을 통해 광화문이나 영등포 같은 서울 도심까지 1시간~1시간30분이 소요된다. 인근 지역에는 문발, 파주신촌, 파주출판, 파주탄현 등 산업단지와 서영대, 웅지세무대학 두원공대가 위치하고 있다.

오는 4월부터 청약접수를 시작하며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등 젊은 층을 위한 행복주택은 젊은 층에게 80%를 배정하며, 고령자 및 기초수급자를 포함한 노인과 취약계층에게는 20%가 배정된다.

청약 일정은 4월20일~24일까지 5일간 LH인터넷 홈페이지 청약센터에서 주말 포함 24시간 신청이 진행되며 모바일 앱에서도 가능하다. 모바일 신청기간은 20~21일까지다.

청약 자격과 신청방법 등 관련 자세한 내용은 LH 인터넷 공식블로그와 LH 인터넷 홈페이지 청약센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한국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와 LH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