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배우 이동욱 TV광고 촬영 진행
피자알볼로, 배우 이동욱 TV광고 촬영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자알볼로 모델 이동욱 (사진 = 피자알볼로)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피자알볼로가 새롭게 모델로 발탁한 배우 이동욱의 TV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브랜드 인지도 확대 및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자 새로운 모델로 이동욱을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위해 TV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동욱이 출연하는 TV 광고는 내달 1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경기도 용인의 한 촬영장에서 촬영된 피자알볼로의 새로운 광고는 이동욱의 비주얼과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여성들의 '심쿵 포인트'를 자극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피자알볼로는 피자업계에서 수익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는 등 최근 업계에서 주목 받고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만큼 대세 배우로 거듭난 이동욱과의 호흡이 주목된다.

특히, 배우 이동욱은 tvN 드라마 '도깨비' 종영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어 곧 출시 예정인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촬영을 진행해 보니 피자알볼로와 배우 이동욱의 이미지가 굉장히 잘 어울려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로운 모델과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높여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알볼로만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