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골프, 골프화 '윈드밀17' 출시
휠라 골프, 골프화 '윈드밀17'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휠라 골프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휠라 골프가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골프화 '윈드밀17'을 22일 출시했다.

윈드밀17은 휠라의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접목해 골프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과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닥 전체에 특수고무 재질을 적용해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였고, 뒤꿈치 부분에는 내구성이 강해 마모가 잘 되지 않는 재질의 몰딩 기능을 적용했다.

세련된 디자인도 갖췄다. 화이트 배경에 핑크와 옐로우(여성용), 네이비, 블랙(남성용)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함과 동시에 면과 스트라이프 등 독특한 패턴 디테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시즌 골프웨어는 기존보다 역동적이고 젊어진 것이 특징으로, 골프웨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패션성을 강화한 골프웨어가 트렌드로 떠올랐다"며 "특히 골프화의 중요성은 더욱 뜨거워졌다"고 말했다. 이어 "골프화가 라운딩에 있어 단순한 신발 역할을 하는 데 그치지 않고, 장치적 기능을 가진 것으로 인식되면서 골프화에 대한 중요성이 한층 증대된 영향"이라고 덧붙였다.

회사는 앞으로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적 감각, 합리적 가격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며 젊은 골프를 공략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