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 참여자 모집
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 참여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이더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봄 산행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산행 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산행 버스 참가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29일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산행지 및 일정 선택 후 본인 이름과 나이, 연락처와 동반 인원 정보 및 신청 이유 등을 간단히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산행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당첨자는 각 산행 별 30명을 선발하며 오는 31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 전원에게 안전한 산행을 위한 아이더 산행 전문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 및 식사가 제공된다.

다음 달 8일 산행은 '오대산 선재길'로 완만한 경사와 지루함이 없는 경관 덕에 자녀와 함께 동반 산행이 가능하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3월에 걷기 좋은 여행길로 선정됐다. 같은 달 22일에는 아늑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경기도 가평 유명산을 방문한다.

신선철 마케팅 팀장은 "아이더 고객들이 겨우내 움츠린 몸과 마음을 깨우고 소중한 사람과 봄꽃 가득한 길을 걸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봄철 추천 여행지 2곳을 엄선했다"며 "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는 이동수단이나 짐 보관의 부담을 덜고 편하게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늘 호평을 얻고 있는 고객 참여 행사로 이번 봄 산행 이벤트도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