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확 바뀐 '영웅 for Kakao' 시즌3 업데이트
4:33, 확 바뀐 '영웅 for Kakao' 시즌3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시삼십삼분은 23일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시즌3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사진=네시삼십삼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시즌3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영웅 for Kakao는 지난 2014년 11월 출시한 수집형 모바일 RPG로 출시 1년만에 매출 600억 돌파,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600만건 돌파 등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순신, 황진이, 관우, 잔다르크 등 시대를 뛰어넘는 실존 영웅을 포함해 총 400여 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

'다시 영웅'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로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환생과 무신강림 △코스튬 시스템 △신규 지역 10개가 추가됐으며 △유저인터페이스(UI), 속성 시스템, 속성 던전 등 기존 콘텐츠의 개편이 이뤄졌다.

먼저 환생은 지금까지의 1~7성 등급 진화 방식이 아닌, 새로운 성장 시스템의 하나로 시즌3에 새롭게 도입된 개념이다. 100레벨, 5강화 상태의 7성 등급 영웅과 추가 재화를 소모해 환생할 수 있으며, 환생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우선 이순신과 황진이가 환생 영웅으로 등장하며, 추후 지속적으로 환생 영웅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33은 영웅 for Kakao 시즌3를 업데이트를 기념해 7성 영웅 선택권, 7성 행운의 룬, 영웅 등급 장비 뽑기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저만 따라 오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