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Oil 제휴 화물운전자 복지카드' 출시
신한카드, 'S-Oil 제휴 화물운전자 복지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S-Oil 2UP 화물운전자 복지카드(이하 신한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 서비스를 자신의 소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고정형은 카드 사용액이 많지 않은 화물운전자에게 적합하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경유가 기준 리터당 55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실적 연동형은 전월 이용금액이 150만원 이상이면 리터당 100원, 10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이면 80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60원, 50만원 미만이면 35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 혜택은 S-Oil 화물우대주유소에서 경유 주유 시 제공되고, 연동형과 고정형은 1년에 3회까지 변경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는 트럭 관련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 TBX 매장에서 마이신한포인트 0.5% 적립, 대보그룹에서 운영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내 주유소 1.5%, 편의시설 0.1% 적립 등 화물운전자들에게 필요한 부가서비스도 각각 제공한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현대오일뱅크에 이어 S-Oil에서 주유 혜택을 제공하는 화물운전자 복지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