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콘솔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
넥스트플로어, 콘솔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스트플로어는 14일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Buried A Live)'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사진=넥스트플로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스트플로어는 14일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Buried A Li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드 어 라이브는 '검은방', '회색도시' 시리즈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의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4' 및 '플레이스테이션 비타'를 통해 올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들을 향한 직설적인 SNS 메시지와 방송 도중 벌어진 갑작스런 붕괴사고 등을 통해 긴박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베리드 어 라이브는 다수의 어드벤처 장르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의 최신작으로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그래픽과 '서바이벌 오디션' 및 'SNS' 등 일상에서 친숙한 소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진승호 넥스트플로어 디렉터는 "콘솔 개발에 도전하면서 스토리 전개 및 시스템, 연출 등 게임 전반에 다양한 고민과 토론을 거듭하는 중"이라며 "만족스러운 게임 경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베리드 어 라이브를 비롯해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게임 '키도:라이드 온 타임' 및 휴대용 콘솔 타이틀 '창세기전2' 등 다양한 장르의 콘솔 타이틀을 개발 중이며 올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