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초등학생 특화 요금제 'Y주니어' 출시
KT, 초등학생 특화 요금제 'Y주니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Y주니어' 요금제를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가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Y주니어' 요금제를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Y주니어'는 △데이터안심 △통화안심 △생활안심 서비스를 제공해 부모와 자녀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 만 12세 이하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Y주니어는 월 1만9800원(부가세포함)에 기본데이터 900MB와 더불어 최대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 기본 제공량 900MB를 소진하더라도 400Kbps 속도로 SNS 메신저 및 간단한 웹서핑을 지속 이용할 수 있다. 또 부모, 형제와 함께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하면 가족 구성원으로부터 데이터를 공유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KT 모바일 가입자 중 2회선을 지정해 무제한 음성통화를 할 수 있어, KT를 사용중인 부모와 추가요금 없이 통화할 수 있으며, 매일 문자 200건을 이용할 수도 있다. 여기에 'KT스마트지킴이'와 'KT자녀폰안심'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KT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Y주니어 요금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강원도 휘닉스 파크 스키캠프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가족당 최대 4명, 총 25가족에게 숙박∙스키강습∙리프트권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선사한다.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다양한 상품 출시를 강화해 고객만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