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키움 콕 ISA와 함께 부자되기 프로젝트' 이벤트
키움證 '키움 콕 ISA와 함께 부자되기 프로젝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키움증권은 키움 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의 13개 모든 MP(모델 포트폴리오)의 누적 수익률이 플러스인 것을 기념해 3월 말까지 '키움 콕! ISA 부자되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23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가입 고객은 키움 콕! ISA에 납입한 금액에 따라 펀드를 살 수 있는 펀드상품권을 최고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ISA 납입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 500만원 이상은 5만원, 1000만원 이상은 10만원 펀드상품권을 증정한다. 펀드상품권은 키움증권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펀드를 살 수 있는 정액 상품권이다.

앞서 키움증권은 키움 콕! ISA 중 '기본투자형(초고위험)' 상품이 금융투자협회에서 공시한 일임형 ISA 운용성과 결과 지난 11월30일 기준 3개월 수익률 1위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최신 금융공학 모델을 이용해 자산배분의 정교함을 높일 수 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키움증권은 ISA 기본투자형 모델에 RIM(Residual Income Model, 잔존가치모델)을 탑재한 자체 개발 로보어드바이저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국가별 이익 추정치를 기반으로 주식형 펀드의 투자비중을 결정한다.

또한 네이버 블로그나 페이스북의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고 URL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피자세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다.

ISA 성과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키움자산관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만, 투자자들은 ISA 내 예금보호 대상으로 운용되는 금융상품에 한해서만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최고 5000만원까지 보호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