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설 맞이 게임 이벤트 진행
넥스트플로어, 설 맞이 게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스트플로어는 24일 설 명절을 맞아 주요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스트플로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스트플로어는 24일 설 명절을 맞아 주요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데스티니 차일드'에서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최대 10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한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30일까지 유저들이 공식카페 내에 남긴 새해 덕담 댓글 수가 5000개를 넘을 경우 크리스탈 1000개와 3~5성 차일드 소환권 2장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30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하며, 연휴 기간 접속일에 따라 게임 내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한복 코스튬 의상을 지급한다.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에서는 '설날 전용 탐험지' 및 '설날 나방맨 스테이지'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유년을 기념해 신규 새끼용 '꼬끼용' 등 한정판 아이템을 2월 5일까지 게임 내 '기묘한 상점'에서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역시 오는 2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구슬'을 모아 'S등급 조각 확정권' 및 'S등급 펫 선택권' 등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행운 캡슐 이벤트'를 진행하며 설 당일인 28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기름부자 라이언' 캐릭터를 지급한다.

복고풍(Retro) 슈팅 RPG '엘브리사'는 오는 5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달파편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 참여 유저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26일부터 게임 내에서 주어진 도전 과제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락커'와 '미나', '니아' 등 캐릭터 스킨 3종을 선물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설 연휴 동안 접속일에 따라 최대 100개의 수정 및 골드 50만개, '5성 기사 선택권' 등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히 설 당일인 28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의 기사 선택권'을 별도로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