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2016 앤어워드' 소셜미디어 부문 위너 선정
SK하이닉스, '2016 앤어워드' 소셜미디어 부문 위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하이닉스 블로그 메인페이지 (사진=SK하이닉스)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SK하이닉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블로그와 페이스북이 '2016 앤어워드(&Award)' 소셜미디어 부문 '위너(Winner)'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2007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이다. 매년 웹사이트, 디지털광고 마케팅, 미디어 채널 등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 분야 중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SK하이닉스는 '반도체 코리아'의 위상 강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젊은 세대와의 소통창구로 소셜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다.

'꿈, 도전, 혁신, 응원'을 주제로 2013년부터 운영을 시작한 블로그는 일반적인 기업소식과 채용정보는 물론 첨단기술 회사답게 반도체와 최신 ICT 동향을 알기 쉽게 소개하고 있다. 그 외에도 영화, 여행, 요리 등 유익한 생활정보도 균형 있게 다루는 등 SK하이닉스 소셜미디어의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2014년 개설한 페이스북은 반도체 산업의 '기술 주역'이 될 청춘들로 소통의 대상을 보다 구체화해 이들이 SK하이닉스 관련 정보도 얻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공대에서 살아남기'와 같은 웹툰, 이공계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머 퀴즈, 반도체 관련 다양한 정보와 함께 청춘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들이 주요 게시물로 올라오고 있다. 이러한 게시물에 방문자들의 댓글 호응 또한 높아 '이공계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들의 놀이터'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2016 앤어워드 시상식은 오늘 오후 6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실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