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딤채쿡 레트로' 체험 이벤트 진행
대유위니아, '딤채쿡 레트로' 체험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유위니아 6인용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레트로 (사진=대유위니아)

구매 고객 대상 불만족 시 100% 환불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대유위니아가 전기압력밥솥 브랜드 딤채쿡 출시 1주년과 신제품 '딤채쿡 레트로' 출시를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직영 대리점(위니아 딤채 프라자)에서 딤채쿡 레트로를 체험 판매가인 29만9000원에 구입한 고객이 2주간 딤채쿡을 사용한 후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딤채쿡 레트로가 선사하는 최적의 밥맛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을 유도하고 기존 밥솥과 비교를 통해 구매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딤채쿡 레트로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 등 소형가구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6인용 제품이다. 전통 가마솥 밥맛을 구현한 기존 딤채쿡의 기능은 그대로 가져가되 트렌디한 분위기의 레트로 디자인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디오 주파수 맞추듯 다양한 쌀의 종류에 따라 △부드러운 밥 △찰진 밥 △구수한 밥까지 각 7단계의 밥맛을 '스마트 밥맛 다이얼'을 통해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최준봉 대유위니아 최준봉 딤채쿡사업부장은 "이번 체험이벤트는 1년 동안 딤채쿡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밥맛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앞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밥맛을 선사하기 위해 기술 개발에 매진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밥솥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다음달 12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딤채쿡 전기밥솥'을 검색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하는 '딤채쿡 네이버 검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딤채쿡 10인용 1대 △딤채쿡 레트로 9대 △건강담은김치 3kg 쿠폰 50장 △커피 기프티콘 300개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