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맞춤형 화장품 '르메디' 론칭
LG생건, 맞춤형 화장품 '르메디'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LG생활건강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LG생활건강 CNP차앤박 화장품이 맞춤형 화장품 '르메디 바이 씨앤피'를 25일 론칭하고 이화여대 인근에 정식 매장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LG생건은 피부 전문가와의 개별 피부 측정 인터뷰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및 피부고민을 확인, 피부측정기기로 피부 상태를 정밀하고 과학적으로 분석한 후 일대일 레시피를 추천한다. 이후 혼합실에서 최종 레시피를 혼합, 고유 제품 번호와 이름이 라벨링된 세럼을 제공한다.

세럼은 3가지 베이스 세럼 중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된 1개의 세럼과 5가지 효능 앰플 중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된 2개의 앰플로 이뤄진다.

베이스 세럼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과다 피지를 산뜻하게 정돈해주는 '스킨컨트롤 세럼',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리밸런싱 세럼',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는 '딥휴멕트 세럼' 3가지이며, 효능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모공케어, 탄력강화, 주름개선, 트러블케어, 화이트닝으로 나뉜다.

피부 측정 인터뷰, 피부 정밀 분석을 포함해 제품이 나오기까지 40여분 소요되고, 완성품인 용량 50ml의 '나만의 세럼Ex'의 가격은 9만원 대다. 사전 예약제로 25일부터 운영된다.

CNP차앤박 화장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 3월 소비자의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따라 화장품을 선택·제조할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시행령'을 발표한 후, 지난 6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정부 3.0 국민체험마당'에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의 일부를 시범적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향후, CNP차앤박 화장품은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