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켈로그 콘푸로스트 구매 시 올레 tv 영화쿠폰 증정
KT, 켈로그 콘푸로스트 구매 시 올레 tv 영화쿠폰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농심 켈로그와 제휴해 켈로그 시리얼 구매 시 올레 tv에서 사용할 수 있는 TV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는 농심 켈로그와 제휴해 켈로그 시리얼 구매 시 올레 tv에서 사용할 수 있는 TV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KT-농심 켈로그 공동 이벤트는 전국 마트, 편의점 등에서 켈로그 '콘푸로스트' 시리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올레 tv 영화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TV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려면 켈로그 시리얼 상자를 열어 상자 안쪽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확인 한 뒤 올레 tv 채널 707번으로 이동해 해당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KT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올레 tv에서 '켈로그 특별관' 메뉴를 운영해 볼만한 인기 영화들을 추천한다. 주요 콘텐츠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앨빈과 슈퍼밴드3, 가필드2, 아이스에이지4 등 인기 애니메이션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등 인기 영화들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레 tv 메뉴 '오늘의 추천>오늘의 이벤트>켈로그 특별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