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진에어, 대학생 마케터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린서포터즈 18기로 선정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진에어는 18일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대학생 항공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케팅 실무자가 직접 항공 마케팅 지식과 노하우를 멘토링하며 학생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진에어는 올해 그린서포터즈 총 3개 기수(18·19·20기)를 운영할 예정이다.

그린서포터즈 18기 발대식 행사에서는 모집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한 12명의 대학생들에게 진에어 브랜드 소개, 그린서포터즈 활동 취지 및 향후 활동 계획 등에 대해 교육했다.

18기 그린서포터즈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4월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개발, 국내외 진에어 취항지 탐방을 통한 항공 서비스 체험 등 다양한 개인 또는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후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진에어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수여하며 개인별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선물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