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0·20 고객 대상 졸업 축하 이벤트 진행
KT, 10·20 고객 대상 졸업 축하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모델들이 휘닉스 평창 스키장에서 열리는 '스노우위드 Y'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가 겨울방학 및 졸업시즌을 맞이해 10·20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KT는 초중고생 고객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졸업 축하 특별 포인트(KT 멤버십 3만점)를 제공한다. KT 휴대폰을 이용하며 올 2월 초, 중, 고등학교 졸업 예정인 04년생, 01년생, 98년생 KT멤버십 회원 전원 대상으로 오는 2월 1일 포인트가 자동 지급된다. 대상자 중 1월 말일까지 KT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경우에도 졸업축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졸업축하포인트는 올해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기존 KT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제휴사 할인(테마파크 최대 60%, 편의점 10%, 베이커리 최대 15% 등), 공연·전시 문화행사 할인, 통신서비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멤버십은 졸업축하포인트 이외에도 1020세대 전체 대상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멤버십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퀴즈를 맞추면 300명을 추첨해 테마파크 이용권, 편의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KT는 겨울 이벤트로 강원도 휘닉스 평창 스키장에서 겨울맞이 프로모션 '스노우위드 Y'도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에 앞서 오는 24일 까지 KT 올레닷컴 이벤트를 통해 Y만의 새해소망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휘닉스 평창 리프트권 총 300매(150명·1인2매)를 증정한다.

'스노우위드Y' 현장 이벤트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휘닉스 평창 2층 스키하우스에서 진행한다. VR어트랙션, 인터렉티브 타임슬라이스 영상보기 등을 통해 평창 올림픽 스포츠 종목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미리 보는 평창 5G 올림픽'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Y를 뽑아라'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리프트권, 장비렌탈권,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