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구매고객 대상 새해맞이 4종 이벤트
보쉬, 구매고객 대상 새해맞이 4종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보쉬

[서울파이낸스 황준익기자]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새해를 맞아 1월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 4종을 준비했다.

12일 보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새해 첫 구매 감사 100% 경품증정 이벤트, 보쉬 1월 신제품 이벤트, 신제품 해머드릴비트 SDS+7X 출시 기념 이벤트, 1월 베스트 후기 선발전 이벤트로 구성,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보쉬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으로 1만원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1월 신제품 이벤트는 구매인증 이벤트로 진행된다. 보쉬는 1월 출시 신제품 6종 중 한 가지를 구매하고 행사 기간 내 보쉬 공식 커뮤니티 카페 '구매인증 게시판'에 남긴 고객에게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신제품 청소기 'GAS 35 M AFC'의 사용 후기를 '전동공구 후기'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GAS 35 M AFC의 액세서리를 정리할 수 있는 L박스와 인레이가 제공된다.

신제품 해머드릴비트 SDS+7X 출시기념 이벤트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기존에 사용하던 SDS+해머드릴비트를 보내는 고객에게 신제품 SDS+7X 1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SDS+7X에 대한 사용 후기를 게시판에 남긴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보쉬 해머드릴 GBH 2-26 RE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