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인턴·신입∙경력사원 모집
유진그룹, 인턴·신입∙경력사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유진그룹은 정규직 전환형 인턴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유진그룹은 경영지원실의 인사, 회계, 자산개발, 정보전략팀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각 모집분야별로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유진기업에서는 사업장의 영업 및 총무팀에서 근무할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전공은 무관하며, 영업직은 운전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이번 채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이거나 2017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인성/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6개월 동안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인턴기간 동안 과제수행을 평가해 근무평가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지원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유진그룹의 계열인 나눔로또에서는 포털 및 전자복권시스템 관리, 법무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복권마케팅 및 영업관리, 지역센터 영업직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1차 직무면접, 2차 인성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오는 9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유진그룹 경영지원실 인사팀과 나눔로또 경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