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유럽풍 테라스형 상가 '피크닉몰' 이달 분양
[Biz 톡톡] 유럽풍 테라스형 상가 '피크닉몰' 이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 피크닉몰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색다른 설계를 갖춘 스트리트형 상가가 광주광역시 하남지구에 공급된다.

㈜코람코자산신탁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하남동 832외 1필지에 광주광역시에 들어서는 테라스 스트리트몰인 '피크닉몰'을 이달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피크닉몰은 스트리트 상가로 지상 1~2층으로 지어지며 법정 용적률(400%)보다 낮은 164%로 조성돼 공실률은 줄이고 영업효율은 높일 예정이다. 1층 전체 몰 중 약 56%는 테라스 방식의 설계로 지어진다.

피크닉몰은 유럽의 카페거리에 있는 듯한 이국적인 테라스 스트리트몰로 구성된다. 1층 메인스트리트는 내부와 외부로 구분 지어 설계했다. 내부는 계절과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아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고, 외부는 유럽의 카페거리 형식의 테라스로 꾸며져 계절, 날씨, 시간 등에 따라 분위기를 달리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높은 층고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와 함께 쾌적한 쇼핑공간을 제공한다.

2층은 영화관인 CGV 15년 직영 운영이 확정됐으며 상가 바로 옆 홈플러스와 직접 연결되는 연결다리가 있다. 1층은 F&B와 더불어 화장품, 잡화, 리빙, 패션, 편의점 등으로 구성되며 2층은 CGV영화관과 부속매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홍보관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산정동 1128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