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분양 중
[Biz 톡톡]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분양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한국토지신탁 코아루가 시행하고 파인건설이 시공하는 도시형생활주택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이 분양 중이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경기도 평택시 평택동 35-9 번지외 1필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 ~ 지상 18층 높이에 도시형생활주택 전용면적 19~22㎡ 총 210세대와 근린상업시설 11개 점포(지상 1~3층)로 구성된 복합주거시설이다.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은 마을버스 세 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SRT지제역을 이용할 수 있다. 지제역에서 수서까지 18분대에 도착이 가능하다. 또 도보로 5분이면 1호선 평택역에 닿을 수 있어 멀티역세권 단지다. 여기에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 있고 서수원~평택 민자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 좋아 편리한 교통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생활인프라도 좋다. 근처 AK플라자와 평택 로데오거리에 있는 CGV, 메가박스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을 도보 10분거리 내에서 즐길 수 있다.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은 입주자를 생각한 내부설계를 했다. 1.5 분리형구조를 채택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고 효율적인 공간설계로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더불어 고급마감재와 친환경자재들을 사용했다. 또, 스마트시스템을 이용한 첨단설계로 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등 사용자에게 스마트한 생활의 가치를 줄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4-2번지에 마련돼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