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VR 만남…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헌터' 오픈
아이스크림-VR 만남…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헌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배스킨라빈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VR) 모바일 게임 '핑크스푼헌터'를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핑크스푼헌터'는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인 '해피리얼'에서 참여할 수 있는 게임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두 운영체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앱스토어에서 '해피리얼' 앱을 다운받아 실행한 뒤, 휴대폰 카메라로 주변을 비추었을 때 나타나는 배라템을 핑크스푼을 던져 잡으면 된다.

수집된 배라템은 조합에 따라 해피포인트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할인권, 제품 할인권 등으로 교환된다.

게임 내 사용되는 핑크스푼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의 '핑크스푼헌터' 포스터를 스캔하면 무료로 충전할 수 있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게임에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 제품 2만원 이상 구입 시 영수증 쿠폰을 통해 '골드스푼' 아이템을 증정한다.

골드스푼은 하나만 던져도 배라템을 100% 획득할 수 있고, 131개의 핑크스푼을 추가로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골드스푼은 영수증 하단의 코드를 해피리얼 앱에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영수증 쿠폰은 훼손 및 분실 시 재 발행이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연말을 선물하고자 증강현실을 활용한 '핑크스푼헌터' 게임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