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신제품 '넥시블'…헬스케어 사업 본격화
자이글, 신제품 '넥시블'…헬스케어 사업 본격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이글은 헬스케어 신제품 '넥시블'을 통해 헬스케어 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자이글)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자이글이 헬스케어 신제품 '넥시블'을 통해 헬스케어 사업에 본격 나선다.

자이글은 자사의 헬스케어 웰빙 용품 1호 넥시블(9만9000원, 2개입)을 오는 13일 오후 1시 40분부터 40분간 CJ오쇼핑에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이글 측은 "이번 넥시블의 홈쇼핑 런칭은 세계 처음 상부 발열 하부 복사열로 조리하는 자이글 웰빙 그릴을 통해 창립 7년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이상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한 자이글이 웰빙 아이디어기업으로서 본격적인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넥시블은 목(neck)과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다는 의미의 플렉시블(flexible)이 합성된 브랜드로 다양한 체형과 자세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서서하는 목베개' 콘셉트로 제작돼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쉴 새 없는 컴퓨터 업무나 장시간 책상에서 씨름하는 회사원과 학생, 장시간 TV시청을 하는 주부, 핸드폰 사용과 잦은 출장 등으로 평소 목이 뻐근하고 피로한 사람, 장시간 비행기나 자동차로 이동해야 하는 사람 등에게 좋다.

자이글 관계자는 "넥시블은 자이글이 고객의 웰빙 라이프를 추구하는 웰빙 아이디어기업으로서 생활가전 시장에서 헬스케어 웰빙 용품 시장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한다는 의미"라며 "자이글 그릴을 성공시킨 노하우로 마케팅 및 영업 판매에 역량을 집중해 자이글 제2 도약의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시블 홈쇼핑 방송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