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삼성카드] 자동차 금융도 '디지털 시대'
[핀테크-삼성카드] 자동차 금융도 '디지털 시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오토' 출시…24시간 365일 차량 가격 비교

▲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삼성카드가 지난 7월 모바일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자동차 금융상품 신청, 24시간 365일 자동차 금융 한도 조회, 옵션별 차량 가격 비교가 가능한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오픈했다.

다이렉트 오토는 자동차 구매 시 여러 단계를 거쳐 금융 상품을 소개받지 않고 옵션별 차량 가격 비교, 자동차 금융 한도 조회, 차량 견적 조회 등 각종 서비스와 자동차 금융상품 선택을 고객들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온라인으로 24시간 365일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한도 조회 시 개인의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 한도 조회 후에는 즉시 금융 신청이 가능해 편리하다.

그동안 다른 자동차 금융 삼품의 경우 재직확인서 또는 소득증빙서류를 제출하고, 상담원과의 통화도 필요해 보통 하루 이상이 소요됐었다. 그러나 다이렉트 오토는 모바일 또는 PC공인인증서를 활용하면 5분 내 약정이 완료돼 자동차 대리점에서 카드 승인만 하면 된다.

게다가 직접 차량을 경험해 본 차량 리뷰를 제공해 자신이 조회해 본 차량견적 등을 SNS에도 공유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 접점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를 모바일·온라인화해 고객이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