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동원참치버거' 출시
세븐일레븐, '동원참치버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참치버거 (사진 = 세븐일레븐)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8일 참치를 활용한 이색 햄버거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동원참치버거'는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았던 'PB동원참치라면', '동원참치삼각김밥'에 이어 동원F&B와 손잡고 선보이는 콜라보 상품이다.

세븐일레븐 동원참치버거는 동원참치를 넣어 만든 참치까스에 양파크림소스로 버무린 참치샐러드를 토핑한 상품이다. 또 동원참치버거는 포장지로 감싸는 기존 햄버거와 달리 동원참치캔 이미지를 그대로 활용한 종이용기에 햄버거를 담아 뭉개지지 않도록 했다.

김희재 세븐일레븐 조리빵 담당 MD(상품기획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참치를 활용해 간편하면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햄버거 패키지로 젊은층에게 특히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이 동원참치를 활용해 선보인 이색 콜라보 상품들의 매출도 꾸준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 선보인 'PB동원참치라면'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커다란 관심을 받으며 현재 라면 판매 순위 1위에 올라있으며, 지난 9월 출시한 '동원참치삼각김밥' 또한 스테디베스트셀러인 참치마요삼각김밥에 이어 삼각김밥 판매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