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청년 창작자 지원 '크리스마스 마켓' 개최
BC카드, 청년 창작자 지원 '크리스마스 마켓'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BC카드가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청년 창작자들의 활동 지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로비에서 진행되며, 사전에 참여를 신청한 130여 창작자 및 팀의 공예, 일러스트, 회화, 사진, 디저트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이 전시된다.

BC카드는 크리스마스 마켓의 제작비 전액을 후원하고, 창작자와 시민 모두가 편리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창작 예술가 130개팀 전원에게 스마트폰에서 BC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단말기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대별로 BC카드가 공정무역을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생산한 더치커피원액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BC카드 페이스북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도 매일 12시와 19시에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국내 최정상급 재즈 연주자들 및 포크 싱어송라이터 등의 공연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신용카드 터치만으로 팁을 지불할 수 있는 BC스트리트박스도 설치할 예정이다.

최석진 BC카드 홍보실장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가 젊은 창작자들에게 희망이 되고,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BC카드의 지불결제 역량을 기반으로 창작자들의 판로 확대와 자립을 위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