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쌍용자동차, 업무제휴 양해각서 체결
대신증권-쌍용자동차, 업무제휴 양해각서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참 기자] charm79@seoulfn.com대신증권이 증권업계 최초로 자동차 회사와 업무제휴 관계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대신증권은 13일(수) 오전 11시 30분 여의도 대신증권 본사 3층 대회의실에서 노정남사장과 최형탁 쌍용자동차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쌍용자동차와「업무제휴 협약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양사의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마케팅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는 두 회사의 공동마케팅과 상호 지원을 통해 서로 다른 업종의 장점을 살려 양사 고객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대신증권과 쌍용차는 앞으로 실전투자대회, 새로운 금융상품 및 자동차 모델 홍보, 우수 고객 대상 자산관리 설명회 등 다양한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체결된 양해각서의 주요 내용은 공동행사 개최, 공동사업 홍보, 우수고객 상호지원 및 공동마케팅 전개, 수익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교차 판매, 기타 업무 연계 및 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으로 양사는 이를 중심으로 상호 긴밀한 업무 협조를 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대신증권과 쌍용자동차는 지난해 8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 실전투자대회에 공동마케팅을 추진했고 제주와 울산에서 양사 우수고객 초청 재테크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권용범 대신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번 업무제휴는 증권과 자동차 업종이 서로 다른 업종의 장점을 살려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 권 부장은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양사의 고객들은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김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