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캐시백·경품 제공 '해외 직구 이벤트'
KB국민카드, 캐시백·경품 제공 '해외 직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KB국민카드가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광군제 등 해외 쇼핑 시즌을 맞아 캐시백과 경품, 해외 직구 배송대행비 할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비씨·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이용하면 최대 5만원 캐시백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이용한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노트북(2명) △KB국민 Travel Preset카드 100만원(7명)을 경품으로 각각 제공한다.

같은 기간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비씨·유니온페이카드 및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미화 100달러 이상 해외 직구 후 배송대행 업체인 '몰테일' 또는 '아이포터'에서 배송대행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배송대행비를 할인해 준다.

KB국민카드는 올해 말까지 해외 무이자 할부 전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기업·비씨·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건별 5만원 이상 이용하고 KB국민카드 고객센터로 할부 전환을 신청할 경우 2~5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이 밖에도 해외 직구 온라인 쇼핑몰 '아이허브' 이용 시 경품 및 캐시백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