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카드, 노스웨스트 항공 무료 항공권 이벤트
비자카드, 노스웨스트 항공 무료 항공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비자카드는 노스웨스트 항공과 함께 실시하고 있는 ‘노스웨스트 항공 특별 할인 항공권 행사’에 참가하는 비자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미주 행 무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추가로 실시한다.
 
비자카드와 노스웨스트 항공이 진행 중인 ‘노스웨스트 항공 특별 할인 항공권 행사’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발행된 비자 인피니트 카드 또는 비자 플래티늄 카드를 이용해 5월 31일까지 노스웨스트 항공 할인 항공권을 구매하는 회원들 중 총 12명을 추첨해 무료 항공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6월 18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지난 2월 1일부터 실시되고 있는 ‘노스웨스트 항공 특별 할인 항공권 행사’는 ‘비자 플래티늄 카드’와 ‘비자 인피니트 카드’ 회원들과 여행 동반자들이 2007년 12월 12일까지 한국 발 일본 또는 북미 지역 행 노스웨스트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최고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혜택은 노스웨스트 항공 비즈니스와 이코노미 클래스에 모두 적용되며, 2007년 12월 15일 이전에 출발하는 항공권이어야 한다. 최소 출발 3일전에 예약한 후 24시간 이내에 발권을 완료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 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