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HTS, '자산관리에서 중국주식정보까지'
한화證 HTS, '자산관리에서 중국주식정보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증권 © 서울파이낸스[김주미기자]<nicezoom@seoulfn.com>한화증권은 자산관리 및 중국주식매매 중심으로 개편한 이지넷스마트(EZ-Net smart) 'CMA자산관리형' 버젼을 오픈해 12일부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증권의 HTS인 이지넷 스마트(EZ-Net Smart) 'CMA자산관리형' 개선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메뉴 툴바의 전면개편과 총잔고, CMA잔고, 펀드매매종합의 특화화면제공과 더불어 중국주식시세, 차트의 제공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CMA자산관리형'버젼은 HTS만의 강력한 장점인 툴바를 자산관리 위주로 재편해 처음 접하는 고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특화화면인 '총잔고'를 통해 주식, 채권, 선물옵션, 금융상품 등 모든 포트폴리오를 실시간으로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CMA잔고’화면을 통해서는 급여이체, 공과금납부, 소액담보대출 등의 서비스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와 더불어 ‘펀드매매종합’은 펀드의 주문, 잔고, 체결 및 수익률까지 한 화면에 구현함으로써 진정한 펀드거래의 원스톱서비스를 구현했다.

또한 지난 5일 오픈한 중국직접투자서비스와 더불어 중국주식종목의 시세, 차트, 중국기업요약 및 재무정보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중국주식 가치투자를 위한 가장 핵심적인 정보를 HTS상에서 쉽게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