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영종 센트럴 스카이' 견본주택 28일 개관
[Biz 톡톡] '영종 센트럴 스카이' 견본주택 28일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영종A-66블록 지역주택조합(가칭)은 인천광역시 영종하늘도시 A-66블록에 건립 예정인 '영종 센트럴 스카이'의 견본주택을 28일 개관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주)한양건설과 청광종합건설(주)가 공동시공을 맡는 영종 센트럴 스카이는 지하 2층~지상 21층, 8개동 △전용 77㎡A 344가구 △전용 84㎡A 160가구 △전용 84㎡B 80가구 등 총 58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는 전용 77~84㎡의 중소형 아파트로 4-Bay 혁신설계(일부세대 제외)를 적용해 통풍과 채광을 높였다.

영종도 일대는 각종 대형 개발계획의 가시화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영종도에는 카지노, 호텔, 스파, 쇼핑몰 등을 갖춘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 시티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사업 속도를 내고 있다.

이 외에도 2014년 8월 공식 개장한 BMW 드라이빙센터의 현재 누적 방문객은 30만여 명을 돌파했으며, 2016년 하반기에는 2단계 증설공사를 마칠 예정이다.

여기에 대규모 반도체공장 스태츠칩팩 코리아는 현재 1단계가 완공돼 운영중으로 2단계 조성은 2017년에 완료되며, 대한항공 운항훈련센터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설립 및 유치로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 인천 하늘고, 인천 과학고, 인천 국제고, 운서초, 영종중, 영종고 등이 위치해 있으며 관공서 예정부지와 인접해 있어 관공서 주변으로 조성되는 각종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할 전망이다.

아울러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인천대교고속도로가 위치해 광역접근성이 우수하며, 공항철도 운서역을 이용하면 김포공항역까지 약 29분, 서울역까지는 약 5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제2공항철도와 제3연륙교 건설도 예정돼 있어 향후 광역교통망은 더욱 확충될 예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다용도 입주민 전용공간을 비롯해 휘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노인정, 어린이 놀이터 등이 들어선다. 또한 단지 곳곳에 쉼터와 다양한 테마의 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 중구 운서동 3090-1번지 2층에 마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