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사회공헌 분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SK네트웍스, 사회공헌 분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 부산 구덕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흰지팡이의 날 기념행사에서 오른쪽 류권주 SK네트웍스 기업문화본부장이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SK네트웍스)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SK네트웍스가 장애인의 인권 향상과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지난 2012년부터 '시각장애아동과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을 시작했다. 매년 봄과 가을 국립서울맹학교, 한빛맹학교 아동들과 만나 산행, 놀이공원 방문, 농장 체험 등 야외 활동을 하며 시각장애아동들의 활력 증진을 돕고 있다.

또 2010년부터 시각장애인 전용 단말기를 지급하고 2014년에는 35권 점자도서 및 대체자료 제작을 지원했다. 지난해에는 노원시각장애복지관과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아울러 자동차 정비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에서 매년 장애인 전동구 무상 점검과 타이어 교체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아시아 빈곤 국가 아동들에게 학용품 세트를 전달하는 '드림 패키지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류권주 SK네트웍스 본부장은 "뜻 깊은 날을 맞아 큰 표창을 받게 된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회사 전 구성원의 정성을 담아 주변 이웃과 함께하는 활동들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