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팩맨 도넛팩' 4종 특별 판매 실시
던킨도너츠, '팩맨 도넛팩' 4종 특별 판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던킨도너츠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던킨도너츠는 쇼핑관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팩맨 도넛팩' 4종에 대해 최대 3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팩맨 도넛팩'은 추억의 게임 '팩맨' 캐릭터를 활용한 10월 이달의 도넛 '팩맨 캐릭터 도넛 3종'과 던킨도너츠 베스트셀러 제품인 '던킨 글레이즈드', '먼치킨' 등으로 구성됐다.

'팩맨 도넛팩 1호'는 '겟 레디, 팩맨!', '핑키 고스트',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 각 1개와 '먼치킨' 6개(오리지널케익먼치킨 3개, 초코하니딥먼치킨 3개)를 묶은 도넛 팩으로 33% 할인된 3900원에 판매된다. '먼치킨' 25개로 구성된 '팩맨 도넛팩 2호'는 21% 할인된 5900원이다.

'팩맨 도넛팩 3호'는 '핑키 고스트', '잉키 고스트', '겟 레디, 팩맨!'이 각 1개씩 들어있는 도넛팩으로 3,00원, '핑키 고스트', '겟 레디, 팩맨!' 각 1개와 '먼치킨' 6개(오리지널케익먼치킨 3개, 초코하니딥먼치킨 3개)로 구성된 '팩맨 도넛팩 4호'는 37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팩맨 게임의 메인 캐릭터 모양을 살린 '겟 레디, 팩맨!' 도넛은 사과로 만든 필링이 들어간 도넛이다. 가격은 1300원이다. '잉키 고스트'와 '핑키 고스트' 도넛은 팩맨 게임 속 고스트 캐릭터의 모양을 표현한 제품으로 각각 블루베리 필링, 스트로베리 필링이 들어있다.

이번 '팩맨 도넛팩'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돼 조기 소진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 구입하는 것이 좋다. '팩맨 도넛팩' 구입 시 일부 할인 행사 및 제휴 행사, 타 쿠폰 등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도넛 팩 구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한국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던킨도너츠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팩맨 도넛팩' 4종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여럿이 즐기면 더욱 맛있는 '팩맨 도넛팩' 4종과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10월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