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0월의 맛 '핑크 팬더' 출시
배스킨라빈스, 10월의 맛 '핑크 팬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배스킨라빈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이달의 맛 '핑크 팬더'와 이달의 케이크인 '핑크 팬더 케이크', 이달의 음료 '핑크 팬더 믹스 앤 쉐이크'를 각각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핑크 팬더'는 사워 체리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초코맛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핑크 팬더 케이크'는 깜찍한 핑크 팬더 캐릭터의 얼굴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핑크 팬더 캐릭터 특유의 경쾌한 표정과 얼굴 형태를 입체적인 케이크로 나타내 눈길을 끈다.

'핑크 팬더 케이크'는 10월 이달의 맛인 △핑크 팬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체리와 딸기 특유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음료 '핑크 팬더 믹스 앤 쉐이크'는 새콤달콤한 이달의 맛 '핑크 팬더'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믹스해서 만든 프리미엄 쉐이크다.

배스킨라빈스는 10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이달의 맛인 '핑크 팬더' 포함 더블주니어 구입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 '핑크 팬더 케이크'는 2000원 할인된 가격 1만8000원에 제공한다. 이달의 음료 '핑크 팬더 믹스 앤 쉐이크'는 1000원 할인된 가격인 4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행사 참여 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 가능하다.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 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체리맛 아이스크림을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깜찍한 핑크 팬더 캐릭터와 함께 이달의 맛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