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핸디스틱 청소기 '위니아 이지클린' 출시
대유위니아, 핸디스틱 청소기 '위니아 이지클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유위니아)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대유위니아가 핸디스틱 청소기 '위니아 이지 클린(이하 위니아 이지 클린)'을 29일 출시했다.

위니아 이지 클린은 핸디형과 스틱형 청소기를 결합한 투인원(2 in 1) 무선 청소기로 빠른 충전과 강력하고 간편한 청소를 위해 고전압 리튬이온 배터리를 갖췄다.

고전압 리튬이온 배터리 때문에 기존 핸디스틱 청소기 대비 짧은 시간에 충전이 가능하다. 4시간 30분 쾌속 충전으로 최대 35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3단계 배터리 잔량 표시로 청소기의 충전 상태를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다.

위니아 이지클린은 상황에 따라 핸디 청소기 또는 스틱 청소기로 취사 선택이 가능하다. 소형 핸디 청소기는 틈새 연장 노즐 및 추가 장착 브러시 등을 이용해 소파나 시트 사이 등 좁은 곳까지 깨끗하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접이식 스틱은 사용자가 가구·침대 밑 등 까다로운 공간을 허리에 부담 없이 청소할 수 있다. 또한 먼지 제거가 힘든 카펫 청소를 위해 회전 브러시 이용한 카펫 청소 모드를 갖췄다. 스틱 앞 부분에는 LED 라이트가 부착되어 어두운 곳을 청소할 때 편리하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간편한 청소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짧은 충전 시간에도 강력한 청소가 가능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속 변화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